4화 자막도 얼른 올라왔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4원소 7화가 이렇게 끝났다고?ㅠㅠ 일주일 어떻게 참아ㅠ
- 11:35
- 조회 69
- 잡담
-
- 4원소 7화는 그냥 통으로 공유하고 싶다😭
- 07:21
- 조회 322
- 잡담
-
- 4원소 남아... 너 태세전환 짱이다
- 06:08
- 조회 283
- 잡담
-
- 인럽포 비하인드에 나온 키스신 아까워....
- 01:23
- 조회 787
- 잡담
-
- 4원소 블루의 기준에서 사랑이 뭘까
- 00:25
- 조회 507
- 잡담
-
- 4원소 쌉T 공주님
- 00:02
- 조회 502
- 잡담
-
- 4원소 와요 : 마음대로 입 맞추지 않을게 블루: 내가 허락해도?
- 00:01
- 조회 587
- 잡담
-
- 체이서게임 진짜 아예 국내개봉 가능성도 없을까?
- 06-27
- 조회 327
- 잡담
-
- 일젤드 청춘 걸즈 러브 스토리 신작 온다...!!!
- 06-27
- 조회 794
- 잡담
-
- 4원소 4elements Official Trailer - The Fire
- 06-27
- 조회 379
- 잡담
-
- 인럽포 이게 너무 좀.. 그래...(p)
- 06-27
- 조회 1514
- 잡담
-
- 인럽포 2화 다 봤는데 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
- 06-27
- 조회 704
- 잡담
-
- 4원소 한것도 없는데 이별이라니ㅠㅠ
- 06-27
- 조회 669
- 잡담
-
- 4원소 아내들 결혼 사기당한걸까...
- 06-27
- 조회 793
- 잡담
-
- 채삼 걸스컵 cp다 다른팀이네?
- 06-27
- 조회 821
- 잡담
-
- 인럽포 과거씬에서 이때 둘 눈빛 너무너무임..
- 06-27
- 조회 907
- 잡담
-
- 4원소 결혼식에 이렇게까지 진심...인 와틴와닛 가문
- 06-27
- 조회 588
- 잡담
-
- 체이서게임 아직 영화 볼 수 있는 곳 소식 없지..??
- 06-27
- 조회 197
- 잡담
-
- 인럽포 마지막에 에필로그 형식으로 과거씬 보여주는 거 좋아
- 06-27
- 조회 725
- 잡담
-
- 인럽포 이 부분 안살린거 아쉽다
- 06-27
- 조회 16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