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eepjins/status/2003116807872544821?t=kuXpt0jfwuoF-n38WTgOtw&s=19
드라마 아직 안봤는데 이 장면 그 남자땜 질투해서 이러는거야?
아니 맞으면 너무 미슐랭... 어때? 짼징 둘이 이어질 것 같아?
https://x.com/meepjins/status/2003116807872544821?t=kuXpt0jfwuoF-n38WTgOtw&s=19
드라마 아직 안봤는데 이 장면 그 남자땜 질투해서 이러는거야?
아니 맞으면 너무 미슐랭... 어때? 짼징 둘이 이어질 것 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 06.19 | 54,9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20.05.21 | 112,578 |
| 공지 | 알림/결과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20.05.15 | 90,4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7602 | 잡담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2 | 12:09 | 212 |
| 157601 | 잡담 | 하 위증보고싶어... 4 | 11:04 | 214 |
| 157600 | 잡담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5 | 07:00 | 804 |
| 157599 | 잡담 | 러브비욘드드림 한자막이 있었네 6 | 06.22 | 603 |
| 157598 | 잡담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 06.22 | 290 |
| 157597 | 잡담 | 포타 소설 추천!!! 2 | 06.22 | 667 |
| 157596 | 잡담 | 문쉐도우 Q5 1 | 06.22 | 741 |
| 157595 | 잡담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5 | 06.22 | 722 |
| 157594 | 잡담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4 | 06.22 | 507 |
| 157593 | 잡담 | 에너미 8화 눈물파티여서 좋았다 4 | 06.22 | 890 |
| 157592 | 잡담 | 에너미 앞에 갈등이 없는편이긴 했다지만 너무 짜증남 3 | 06.22 | 1,205 |
| 157591 | 잡담 | 에너미 에너미 2화밖에 안남은게 믿어지지 않는다. 5 | 06.22 | 977 |
| 157590 | 잡담 | 에너미 8 9 10 나중에 볼련다 막화 10화 나오면 | 06.21 | 595 |
| 157589 | 잡담 | 에너미 8화 마음 많이 6 | 06.21 | 1,152 |
| 157588 | 잡담 | 4원소 이 부분 롬의 마음이 너무 잘 느껴져 1 | 06.21 | 667 |
| 157587 | 스퀘어 | 인럽포 1화 리액션 떴다 8 | 06.21 | 1,147 |
| 157586 | 잡담 | 체이싱러브 오뚜기 카레 너무 시강이에요 | 06.21 | 619 |
| 157585 | 잡담 | 체이서게임 ㅇㅈㅇ 후유본 왕홍(? 화보 존나이쁘다진짜 2 | 06.21 | 665 |
| 157584 | 잡담 | 체이싱러브 떡볶이 플러팅 ㅋㅋㅋㅋ 2 | 06.21 | 962 |
| 157583 | 잡담 | 인럽포 여기서 얼굴 한번 잡아줬으면 좋았을텐데 1 | 06.21 | 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