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잉크파 InkPa 분량 모아모아 편집본 기차

무명의 더쿠 | 08-24 | 조회 수 5410

https://x.com/milklovepics/status/1663912077554057219

 

이 장면 제대로 보고 싶어서 ㅂㄷㅂㄷ 끝까지 뒤졌다가 못 찾고 열 받아서 만든 잉크파 분량 모아모아 편집본^^

알고 보니 ㅇㅇㅅㅋㅇ에 나왔더라고 어쩐지 블로그 잉크파 편집본에 없더라...

 

ㅂㅇㅅㅂㅅ EP.2 [4/4]

ㅇㅇㅅㅋㅇ แค่เพื่อนครับเพื่อน(BAD BUDDY SERIES) [1/4]

ㅇㅇㅅㅋㅇ นิทานพันดาว(1000stars) [3/4]

 

ㅂㄷㅂㄷ에는 거의 다 나왔다고 생각하면 되고, 다른건 위에 회차 찾아보면 됨.

화면에 너무 작게 잡힌거 빼고 뒷모습까지 싹싹 긁어 넣었다

자막은 공식 영상에 있는 거 썼고, 찾다 보니 Ink, Pa 배역 바뀌기 전 트레일러 있길래 마지막에 넣음

혹시 빠진 장면 있으면 제보 부탁해!

구드에 올렸으니까 편하게 봐

 

잉크, 파 분량 모아모아 편집본

https://drive.google.com/file/d/1J2D4wvloJEI8VDVjFA6TvQ1-2i8UUvPL/view

 

 

2024-09-11 추가

복습하다 보니까 처음 보는 거 아니면 불필요한 장면이 있어서 잉크파 스토리 위주로 재편집함 길이 25분 줄었음

https://drive.google.com/file/d/1RPzrGg0wnTWoLG51mvjIu37AXsOY8HkS/view

 

 

 

혹시 밀크러브 늦덬이 이 글을 본다면 제로 포토그래피(Magic Of Zero 'Zero Photography') 필수야. 히든영상까지 봐줘 꼭!!!!!

블로그 검색하면 자막 달린 영상 나와

히든 영상은 이거

https://x.com/sapphoria_th/status/1563911034267906048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목록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 01:02
    • 조회 255
    • 잡담
    3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 06-23
    • 조회 500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 06-23
    • 조회 518
    • 잡담
    2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 06-23
    • 조회 540
    • 잡담
    4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 06-23
    • 조회 1102
    • 잡담
    9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 06-23
    • 조회 617
    • 잡담
    3
    • 하 위증보고싶어...
    • 06-23
    • 조회 581
    • 잡담
    6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 06-23
    • 조회 1512
    • 잡담
    9
  • 7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 06-22
    • 조회 370
    • 잡담
    1
    • 포타 소설 추천!!!
    • 06-22
    • 조회 942
    • 잡담
    4
  • 1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 06-22
    • 조회 845
    • 잡담
    5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 06-22
    • 조회 589
    • 잡담
    4
    • 에너미 8화 눈물파티여서 좋았다
    • 06-22
    • 조회 981
    • 잡담
    4
    • 에너미 앞에 갈등이 없는편이긴 했다지만 너무 짜증남
    • 06-22
    • 조회 1260
    • 잡담
    3
    • 에너미 에너미 2화밖에 안남은게 믿어지지 않는다.
    • 06-22
    • 조회 1033
    • 잡담
    5
    • 에너미 8 9 10 나중에 볼련다 막화 10화 나오면
    • 06-21
    • 조회 619
    • 잡담
    • 에너미 8화 마음 많이
    • 06-21
    • 조회 1245
    • 잡담
    6
    • 4원소 이 부분 롬의 마음이 너무 잘 느껴져
    • 06-21
    • 조회 71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