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북한백합 간만에 재밌게 울면서 본 소설
1,946 1
2024.04.06 22:16
1,946 1
북한 백합!!!!!ㅜㅜ 단편인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잘봤다..


오래간만에 재밌게 몰입하면서 읽은 소설이야 !!

추천 강추임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두 주인공 모두 매력있어 옴청 ㅠㅠㅠㅠㅠ 캐디 짱 좋다고 생각함 ㅠㅠ 


작가님 외전 주세요 제발요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