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먹어 게다가 여왕+복수귀+유부녀 라니 미호요 뭘좀알아
잡담 얼음여왕에게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에대한 지독한 서사가 잇엇으면좋겟다 복수귀 맛잇거든요
10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3 | 06.25 | 40,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79 | 잡담 | 나 사실 아직 삼색우인단 못 잡앗어... 2 | 20:13 | 44 |
| 123178 | 잡담 | 글고보니 프로필 테두리 꽃 1 | 20:13 | 33 |
| 123177 | 잡담 | 공간의신전 지방전설 버섯몬 대체어디있는거야? 2 | 20:06 | 39 |
| 123176 | 스퀘어 | 페이몬의 「공사」 노트 | 20:06 | 59 |
| 123175 | 잡담 | 공식 유튭에 올라온 스네즈나야 캐릭 쇼츠 | 19:52 | 73 |
| 123174 | 잡담 | 이번에 풀리는 아이콘 테두리 1 | 19:43 | 114 |
| 123173 | 잡담 | 노이 목에 무늬 그러고보니 2 | 19:32 | 151 |
| 123172 | 잡담 | pv에 없었지만 나중에 실장한 캐릭터 2 | 19:29 | 172 |
| 123171 | 잡담 | 로엔 전임 이거 어디야? ㅠㅠ 4 | 19:17 | 139 |
| 123170 | 잡담 | 스네즈나야 취향표 1 | 19:11 | 117 |
| 123169 | 잡담 | 그럼 로엔 신의 눈 생긴 시점이랑 타임라인이 이렇겐가(ㅅㅍㅈㅇ) 1 | 18:54 | 132 |
| 123168 | 잡담 | 달개화팟 라네 2돌 하길 넘 잘했다고 느낌 | 18:49 | 69 |
| 123167 | 잡담 | 얼음여왕 올해에는 안나오겠지? 1 | 18:37 | 135 |
| 123166 | 잡담 |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 18:07 | 44 |
| 123165 | 잡담 |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3 | 18:02 | 180 |
| 123164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4 | 17:34 | 136 |
| 123163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3 | 17:30 | 114 |
| 123162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11 | 16:51 | 426 |
| 123161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72 |
| 123160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