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신캐 성비나 체형 되게 황금비율인듯
278 5
2026.06.26 15:21
278 5
성인남캐 둘

소년남캐 둘


성인여캐 둘

소녀여캐 셋


디자인 호불호는 뭐 둘째치고 성비 4:5 에 체형도 골고루라 ㄱㅊ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꼬마체형이 하나도 없구낰ㅋ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8,7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011 잡담 얘네들 언제나 떡밥 풀기 전 맛보기 설정 남캐한테 넣어주던데 1 17:07 39
123010 잡담 노이 아스모데이의 대행자 이런거 아닐까 17:06 15
123009 잡담 ㅇㅊ 예전에 마구 뜯길때 나온 얼음여왕 창이랑 비슷한 이미지가 있나봐 17:06 28
123008 잡담 알료샤성우 동생겜 단항인가? 2 17:06 28
123007 잡담 ㅉㄹㅅ 이러면 누굴 뽑아야하나 4 17:05 34
123006 잡담 근데 판탈로네도 안 나오면 좀 킹받을거같긴해 1 17:02 37
123005 잡담 노이도 용뭐시기 아님? 5 17:00 102
123004 잡담 걍 지금 찌라시들도 난 거르려고 6 16:57 92
123003 잡담 노이 몇버전뜸에 실장될까 관상이 되게 버전말같으셔 4 16:55 64
123002 잡담 잘 모르겠지만 서사 맛있겠다 1 16:44 162
123001 잡담 아니 근데 플린스 같은 성인 남캐 얼굴은 더이상 안나오는거? 18 16:43 225
123000 잡담 (2차) 씨피명 벌써 생김 7 16:38 220
122999 잡담 ㅇㅊ ㅉㄹㅅ ㄱㅇ댓글 다 환영) 가챠 고민 도와줘ㅠㅠㅠ 3 16:35 87
122998 잡담 ㅉㄹㅅ 우인담 남캐들에 악역 몰아주고 3 16:30 201
122997 잡담 발레리 우인단인거 안 믿김ㅋㅋㅋ 6 16:30 208
122996 잡담 판탈로네는 뭔가 실장 안할 느낌 5 16:24 172
122995 잡담 저 스토리 찌라시 푼 애가 3 16:21 187
122994 잡담 베스나가 모델링 고화질로 보면 ㅈㄴ 이쁠거 같음 5 16:18 254
122993 잡담 솔직히 스토리는 개노관심인데 캐릭터들은 다 좋다 16:17 55
122992 잡담 (추측글) 이 분 너무 인간 OO의 OO 아닌지 2 16:15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