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ㄹㅅ 초전도 번개 메인딜러도 나올까 https://theqoo.net/genshin/42579254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0 사이노가 as되어서 참 묘하네찌라시 번캐5성남캐가 섭딜이었으면 좋겠다나 이제 사이노 엔컨에서 쓴다고 좋아하고 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