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 파티짜주려는데 로두니+프루네로 쓰고있거든 그동안 얼음5성이라곤 치치뿐이었는데 처음으로 생긴 얼음딜러라 파티하나 제대로 만들어주고 싶어서 고민중이야
실로닌없으면 시틀도 좋다고해서 확천들어가려고 했는데 7버전 신캐들 취향만 맞으면 다 도전해볼생각이라 그냥 존버하는게 나을까? 얼음여왕은 무조건 뽑을거같긴해
로엔 파티짜주려는데 로두니+프루네로 쓰고있거든 그동안 얼음5성이라곤 치치뿐이었는데 처음으로 생긴 얼음딜러라 파티하나 제대로 만들어주고 싶어서 고민중이야
실로닌없으면 시틀도 좋다고해서 확천들어가려고 했는데 7버전 신캐들 취향만 맞으면 다 도전해볼생각이라 그냥 존버하는게 나을까? 얼음여왕은 무조건 뽑을거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