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했을때가 라이오슬리 픽업이라 암생각없이 5성 하나라도 빨리 갖고싶어서 돌리다 나온건데 대충 몬드 퀘끝내고 리월놀러간상태에서 폰타인까지 걸어간듯
요즘은 폰타인앞에 작은 워프 있다는 이야기도 봤는데 내가 할때도 있었는진 모르겠고 가는길에 워프보이면 찍고 가고 스테미너 작아서 수메르에서 벼랑오르다 떨어져죽은것도 몇번 ㅋㅋ
그렇게 폰타인 가서 외국웹에 있는 맵보면서 재료 채집해서 키워주고 ㅠㅠㅋㅋㅋ
지금은 클로린드라도 있어서 다행이지... 와 산드로네 키우려면 또 채집하러 다녀야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