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못해 나타서 성능 이동기 인플레 풀악셀이라도 밟지 말든가
잡담 스토리상 이렇게 빌드업하고 세야하는 캐 성능을 말 많이 나오게 만든 미호요 잘못이다
3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9 | 06.19 | 46,98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18 | 잡담 | 부계 수메르 밀고 있는데 드는 생각 3 | 19:12 | 77 |
| 122617 | 잡담 | @나는 다섯 대죄인에 필적하는 대죄를 저질렀습니다. 4 | 18:29 | 176 |
| 122616 | 잡담 | 타이나리 파티 질문 3 | 17:59 | 116 |
| 122615 | 잡담 | 스네즈나야 PV 언제 뜰지 궁예해보자 10 | 17:00 | 184 |
| 122614 | 잡담 | 심심하다 | 16:50 | 36 |
| 122613 | 잡담 | ㅇㅊ 산드로네 파티 파츠 5 | 16:33 | 250 |
| 122612 | 잡담 | 이벤트 오늘이면 다 열리나? 1 | 14:49 | 216 |
| 122611 | 잡담 | 오늘은 아닌가보오 3 | 13:02 | 379 |
| 122610 | 잡담 | 아맞다리딤 | 12:39 | 171 |
| 122609 | 잡담 | 오늘일까 내일일까 30분뒤가 제일 긴장되 1 | 12:32 | 167 |
| 122608 | 잡담 | 가챠계획 일해라절해라 해주실분 3 | 11:37 | 143 |
| 122607 | 잡담 | 오늘 1시 뜨려나 1 | 11:32 | 216 |
| 122606 | 잡담 | 폰타인 레이더 해주고싶다 3 | 10:19 | 196 |
| 122605 | 잡담 | 재료모으는 글들보니 뉴비때 라슬뽑고 폰타인 걸어갔던 기억난다 5 | 09:47 | 248 |
| 122604 | 잡담 | 산드 라슬 다 뽑는 사람은 서브탐측유닛 336개 모아야 된다 11 | 08:58 | 416 |
| 122603 | 잡담 | ?: 오늘도 몬스터 개패게 해주세요 바멘 1 | 04:06 | 279 |
| 122602 | 잡담 | 섹시하다 5 | 02:17 | 343 |
| 122601 | 잡담 | 이 일러에서 로엔 더듬는 빨간 손(!!)이랑 세실리아꽃 걍 미소년 비쥬얼 강조를 위한 장친줄 알았는데 1 | 02:10 | 431 |
| 122600 | 잡담 | 하 산드로네 채집물 진짜 악랄하네.. 3 | 02:09 | 301 |
| 122599 | 잡담 | 나 아직도 두린 로엔 바람셋 못맞춰서 비경계속도는데 계속 다른거나와ㅠㅠ 3 | 00:44 | 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