补两句追问出来的消息
菲林斯,爱可菲复刻据说是根据深渊,危战,剧诗等信息推断出来的,估计6.4可以在深渊和危战看到冰水专怪和月感电专怪,或者剧诗开幕或特邀角色有这两位,除去法尔伽,爱可菲,菲林斯后的位置未知,没有可供推断的线索
法尔伽靠平a和强化e打伤害,所谓“风起之时”的含义应该是平a能够获得强化e或者刷新e的cd,类似温迪2命的效果
大世界能力不清楚
是不是特殊能量也不清楚,元素爆发的用途也未知
尼可不清楚,就算lz知道没准过两天也改了
추가로 질문해서 나온 정보 몇 줄을 보태면 다음과 같다.
플린스와 에스코피에 복각은 심연, 지제전, 환상극시(剧诗) 등의 정보들을 바탕으로 추정된 것이라고 한다.
아마 6.4 버전에서 심연이나 지제전에서 빙결·물 속성 전용 적, 혹은 ‘달감전’ 전용 적을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또는 극시 개막/특별 초청 캐릭터로 이 두 사람이 등장할 수도 있다.
바르카, 에스코피에, 플린스를 제외한 나머지 슬롯은 아직 알 수 없으며, 추정할 수 있는 명확한 단서도 없는 상태다.
바르카는 평타와 강화된 E 스킬로 딜을 넣는 캐릭터다.
소위 말하는 ‘바람이 일어나는 때(风起之时)’의 의미는, 평타로 강화 E를 획득하거나 E의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메커니즘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벤티 2돌 효과와 유사하다.
대세계(필드)에서의 능력은 아직 불명확하다.
특수 에너지를 사용하는지 여부도 불확실하고, 원소 폭발(Q)의 용도 역시 알려지지 않았다.
니콜에 대해서도 확실한 정보는 없다.
글쓴이 본인이 알고 있다 하더라도 며칠 뒤면 바뀔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같은 유출런데 최근에 두린이랑 콜롬비나 거의 정확히 맞췃던애긴 함(ㅋㅋㅁ 보다 정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