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into80gs/status/1906633154905166009?t=rq7bcJLytFE8glLQFm5X6w&s=19
ㅋㅋㅋ꿋꿋하게 자세유지하는거ㅅㅂㅋㅋㅋ
https://twitter.com/minto80gs/status/1906633154905166009?t=rq7bcJLytFE8glLQFm5X6w&s=19
ㅋㅋㅋ꿋꿋하게 자세유지하는거ㅅㅂ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7 | 06.19 | 58,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42 | 잡담 | 별바다 6.7 스킨 1 | 20:25 | 43 |
| 122641 | 잡담 | 사이노 생일일러 서사가 있었네 3 | 20:13 | 89 |
| 122640 | 잡담 | 얼멘딜 하낫도 없으면 산드+미코 들어갈만한가? 4 | 19:46 | 93 |
| 122639 | 잡담 | ㅉㄹㅅ 근데 얼여 멘딜이묜 1 | 18:40 | 189 |
| 122638 | 잡담 | ㅉㄹㅅ보니까 산드로네 넘기는게 낫겠네 5 | 18:29 | 338 |
| 122637 | 잡담 | 난 원공노pv 네페르 얼굴때메 놀람 너무이뻐서 5 | 18:07 | 177 |
| 122636 | 잡담 | 이게 너무 충격적이었어서(p) 3 | 17:47 | 382 |
| 122635 | 잡담 | ㅉㄹㅅ PV 날짜 및 향후 캐릭터들 12 | 17:13 | 426 |
| 122634 | 잡담 | ㅉㄹㅅ 보면 여왕은 그냥 2 | 16:52 | 367 |
| 122633 | 잡담 | ㅉㄹㅅ 얘가 그럼 이네파 같은 거지? 6 | 16:52 | 387 |
| 122632 | 잡담 | 귀환기원 4성은 북두랑 디오나겠지? 그랬으면좋겠다 | 16:47 | 38 |
| 122631 | 잡담 | 쇼타충의 천국 5 | 16:40 | 332 |
| 122630 | 잡담 | ㅇㅊ?별초전도 육성재료 왜캐 험난하냐 4 | 16:39 | 204 |
| 122629 | 잡담 | ㅉㄹㅅ 7.0 캐릭터 찌라시 16 | 15:55 | 556 |
| 122628 | 잡담 | 특산물 친구가 레이더 캐릭 들고 있으면 나도 지도에 보여?? 5 | 15:20 | 221 |
| 122627 | 잡담 | 내가 별바다 과금 안하는 이유 1 | 14:54 | 271 |
| 122626 | 잡담 | 별바다 코디 확장시켜서 플블캐한테도 좀 입히게 해주면 재밌겠다 3 | 14:40 | 181 |
| 122625 | 잡담 | 아.. 겜 권태기인가봐 6 | 14:18 | 425 |
| 122624 | 잡담 | 생각해보니 스킨 내주는 기준을 잘 모르겠당 9 | 14:03 | 342 |
| 122623 | 잡담 | 서브탐측유닛 레이더 있어도 못찾겠네 | 13:58 | 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