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재밌는데 너무 별로인 파트가 공존하는 소설은 읽으면서 힘들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92
내기준 천궁스 무명여배우.... 둘다 게임할때, 극중극 나올땐 개재밌는데 현실파트만 나오면 이게 뭐냐 싶어짐ㅋㅋ
이게 아예 ㅂㅎ인 부분만 있어서 하차해서 괴로울일도 없는데 존잼파트가 있어서 그거 보려고 계속 달리니까 스트레스도 같이 받게됨ㅋㅋㅜ
+지금 무명 여배우가 더 힘든데 이게 현실파트가 자주 나와서 더 괴로운듯ㅜ..
천궁스 현실파트도 괴로웠는데 얜 숙제해치우듯 넘기면 계속 게임얘기라 ㅂㅎ부분 버티면 한동안 괜찮은데 무명여배우는 배우물이라 현실파트가 쫌쫌따리로 계속 나와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