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 때도 이 정도인데 검사되어서는 더할듯ㅋㅋ
저 얼굴로 뒤지게 혼나며 배웠으면서 좋다고 따라다니다니 대단하다
나 약간 일러스트는 다 잘생기게 그리니까 큰 기대 없었는데 관념적으로 상상하던 살벌한 미남이 너무 잘 나타나있어서 신기해.......
저 얼굴이 주기적으로 뉴스에 뜨는 변호됨세계관
태식이가 맨날 차변 187이나 되는데도 비리비리 하다고하는것도 왜 그런지 알겠음ㅋㅋ

대학생 때도 이 정도인데 검사되어서는 더할듯ㅋㅋ
저 얼굴로 뒤지게 혼나며 배웠으면서 좋다고 따라다니다니 대단하다
나 약간 일러스트는 다 잘생기게 그리니까 큰 기대 없었는데 관념적으로 상상하던 살벌한 미남이 너무 잘 나타나있어서 신기해.......
저 얼굴이 주기적으로 뉴스에 뜨는 변호됨세계관
태식이가 맨날 차변 187이나 되는데도 비리비리 하다고하는것도 왜 그런지 알겠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