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왕영애 ㅋㅋㅋ.. 재미는 있는데 글 쓴 사람 티가 너무 확 나는게 문제네 남작가는 남작가임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310
장르소설 자체가 남초판이어서 그런가 조금만 힘 풀리는 장면 나오면 개저씨의 본모습이 튀어나오는건 어쩔 수 없는 듯ㄱㅋㅋㅋ
뷰렘하이드 연애담이 궁금한건 궁금한건데 왜 거기서 진도가 어디까지 나갔는지 궁금해하는 모습이 진짜 저질스럽네 ㅋㅋㅋㅋㅋㅋ
장르소설 자체가 남초판이어서 그런가 조금만 힘 풀리는 장면 나오면 개저씨의 본모습이 튀어나오는건 어쩔 수 없는 듯ㄱㅋㅋㅋ
뷰렘하이드 연애담이 궁금한건 궁금한건데 왜 거기서 진도가 어디까지 나갔는지 궁금해하는 모습이 진짜 저질스럽네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