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 건 아니고
난 걍 진짜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처럼..??
좀 마르고 괴팍하게 생긴 중년일 거라고 상상하면서 읽엇는데
너무 잘생겨서 어라라 햇음
(내가 대충 읽어서 놓친 부분이 잇을수 잇음(내가 2차 잘 안봐서 나혼자 만의 생각이엇을수 잇음(단순 감상평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 건 아니고
난 걍 진짜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처럼..??
좀 마르고 괴팍하게 생긴 중년일 거라고 상상하면서 읽엇는데
너무 잘생겨서 어라라 햇음
(내가 대충 읽어서 놓친 부분이 잇을수 잇음(내가 2차 잘 안봐서 나혼자 만의 생각이엇을수 잇음(단순 감상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