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학사신공 볼 때 편수 많다 생각했는데 의다살은 더하네ㅋ
무명의 더쿠
|
02:28 |
조회 수 27
아직은 아니지만 학사신공 편수가 가볍게 넘을 것 같은데 ㅋㅋㅋ
진짜 너무 재미있고 이 개그감에 맛 들이면 이만한 맛이 없는데 ㅋㅋ
나도 예전에 54권인가?까지 읽었어서,
몇 년 쉬고 이번에 다시 정주행하면서
다시 읽어서 최신화까지 왔는데 ㅋㅋㅋㅋ
처음 보는 사람들은 보면 놀라겠다 ㅋㅋㅋㅋㅜ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