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비주얼멤 예현이… 헝그리정신 활자돌만 보다가 마주치니까 화남 ㅜㅜ 아이고 예현아 너 얼굴믿고 언제까지 뻗댈건데… 노력히는 시늉이라도 좀 보이던가 하… 지금 처반인데 끝까지 이러는거 아니지?? 제발 알려줘 맞으면 하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