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하나하나 살아있는것같아서 너무 재밋어 무엇보다 전개가 어디로 튈지 모르겠어서 월수금이 너무 기대돼 2화 전에 ㅁㅁㅁ 캐릭터가 등장할 거라고 예상한 사람 아무도 없었을텐뎈ㅋㅋㅋㅋ 아 진짜 내가 월요일을 기다리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