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급리 의신이 공청훤쌤수업 시험에서 일부리틀리는거다 아니다
무명의 더쿠
|
06-11 |
조회 수 344
뭘까?ㅋㅋ 이시험만 만점아닌것같은데
어려운수업 들어가서 만점못받기 vs 만점못받아도 이상하지않을 수업들어가서 일부러틀려서 만점 못받기 뭘까?ㅋㅋ
어려운수업 들어가서 만점못받기 vs 만점못받아도 이상하지않을 수업들어가서 일부러틀려서 만점 못받기 뭘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