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가 타캐인게 문제가 아니라 이러면 글을 잘쓰기가 힘들다고 생각함... a가 주인공인데 이야기나 관계성이 b를 중심으로 돌게 되기도 하고
당연히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겠지 근데 다 티가 나는 경우가 많음... 리뷰에도 그런 얘기 많았음ㅋㅠㅠ 그래서 난 a가 주인공인 글에 b가 주인공같다 b이야기가 더 재밌다 이런 얘기 나오면 그냥 글 못쓴거라고 생각함 인물들 비중 분배를 못했다는 거잖아 이유가 b가 최애이기 때문이라면 진짜 프로답지 못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