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오토세이브가 없었으니까 실수로 끄지말라고 두번확인시키는 이유라도 있었는데 요즘 나오는 게임이 왜 타이틀화면에만 게임종료버튼 만들어둘까? 너무 번거로워
잡담 인게임에서 게임종료 바로 못하게하는 이유가 뭘까
1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옛날에는 오토세이브가 없었으니까 실수로 끄지말라고 두번확인시키는 이유라도 있었는데 요즘 나오는 게임이 왜 타이틀화면에만 게임종료버튼 만들어둘까? 너무 번거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