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막까지 밀고 얽힌별 미는데 카를로타 진짜 멋있네 ㅋㅋㅋ 총 쏘는 것도 시원시원하고 ㅋㅋㅋ 리나시타 실시간으로 달렸으면 뽑았을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
아니 카를로타랑 칸타렐라랑 왤케 헷갈려 ㅋㅋㅋㅋ 아직 스토리 상에선 칸타렐라 만나지도 않았는데.. 수정하면될걸 글삭해버려서 다시 올렸어.. ㅋㅋㅋ
3막까지 밀고 얽힌별 미는데 카를로타 진짜 멋있네 ㅋㅋㅋ 총 쏘는 것도 시원시원하고 ㅋㅋㅋ 리나시타 실시간으로 달렸으면 뽑았을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
아니 카를로타랑 칸타렐라랑 왤케 헷갈려 ㅋㅋㅋㅋ 아직 스토리 상에선 칸타렐라 만나지도 않았는데.. 수정하면될걸 글삭해버려서 다시 올렸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