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주인공이 아니면 몰입이 안돼서 온라인만 사려고하는데 이거 재밌을까!? 오픈월드에서 소소하게 뻘짓하고 돌아다니는 거 좋아하긴해! 같이 할 사람은 없어서 좀 쓸쓸할 것 같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