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팟 쓰던거 그대로 쓰니까 성장 따로 안해도되는데
역시 뉴비한텐 한정딜러가 있으면 좋구나 ㅋㅋㅋ
관리자로 뭐 못했단말은 아님 근데 확실히 훨 편해서 ㅋㅋ
첨엔 그냥 오 한정캐픽뚫이네 했는데
나온김에 키워서 써보니까 그게아니라 좀 많이좋은 시나리오였음ㅋㅋㅋㅋ
역시 뉴비한텐 한정딜러가 있으면 좋구나 ㅋㅋㅋ
관리자로 뭐 못했단말은 아님 근데 확실히 훨 편해서 ㅋㅋ
첨엔 그냥 오 한정캐픽뚫이네 했는데
나온김에 키워서 써보니까 그게아니라 좀 많이좋은 시나리오였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