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캐릭을 적게뽑고 돌파많이했는데
3버전들어서 돌파도 하긴했는데 일단 캐자체를 많이뽑으니까 ㄹㅇ 부족하고 부족하고 앞으로도 부족할예정임
할건 ㅈㄴ많은데 수급은 답답하고 심지어 새로 뽑으려고 벼르고있는 캐들도 있는데 쿠로야 좀 뿌려라ㅏㅏㅏ
원래는 캐릭을 적게뽑고 돌파많이했는데
3버전들어서 돌파도 하긴했는데 일단 캐자체를 많이뽑으니까 ㄹㅇ 부족하고 부족하고 앞으로도 부족할예정임
할건 ㅈㄴ많은데 수급은 답답하고 심지어 새로 뽑으려고 벼르고있는 캐들도 있는데 쿠로야 좀 뿌려라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