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페가 진짜 악질인게 팬들 사이 이간질해서 화력 경쟁으로 매출 최대치로 뽑아먹는 짓을 해놓고 정작 기존 유저들 유기한 업데이트를 쳐해서 뒤통수를 제대로 쳐버림ㅋㅋㅋㅋㅋㅋ 최악의 타이밍에 최악의 방식으로 신캐 추가를 해서 기존 유저들 다 머리에 찬물 맞고 현타오게 만들었더라
롤백 안해도 개판이고 혹여 신캐 철회하더라도 팬들 현실자각하게 만들어서 매출 회복 쉽지 않을텐데 어떻게 이런식으로 알아서 쳐뒤지지? 자의식 과잉 그 이상의 무언가가 보여서 우습고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
신캐 추가 없이 멘스만 던져놓았으면 기존 유저들 욕 박으면서도 돈 쓰고 있었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