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때문에 혹해서 살짝 흔들리는데 겜접을때 미련 버릴려고 재화 탈탈 털고 나와서 뽑으려면 과금해야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보다 pv 빨리푼게 여론 어떻게든 해보려고 한것같은데
- 16:49
- 조회 1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미브넣는파티는 미브를 조작으로 둬야해?
- 16:47
- 조회 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본토에서 개난리났을것 같은데
- 16:41
- 조회 9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 겁나 돌리는 청사진 베껴오니까 광물 부족함;;
- 16:34
- 조회 3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으 일부러 이ㅈㄹ한거 개싫네
- 16:32
- 조회 104
- 잡담
-
- 가챠겜덬이라 그런가 1퍼면 확률 개높다고 생각함
- 16:30
- 조회 57
- 잡담
-
- 작은 사이즈 컨트롤러 추천해줄수 있을까
- 16:27
- 조회 22
- 잡담
-
- 생각난김에 쓰는 내가 좋아하는 게임 남캐들...
- 16:21
- 조회 17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저번에 살짝 찍먹했다가 지금 복귀해서 카뮤 명함을 뽑을 수 있을까?
- 16:16
- 조회 86
- 잡담
-
- 스위치2 필수악세서리 뭐라고 생각해?
- 16:10
- 조회 5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스토리 이렇게까지 퍼준다고요 느낌인뎈ㅋㅋ
- 16:08
- 조회 11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픽뚫이 장방이가 나와버렼ㅋㅋㅋㅋ
- 16:07
- 조회 8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공식 일러
- 16:06
- 조회 190
- 스퀘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파티 조합 추천해줄 덬!!
- 16:04
- 조회 4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뭔가 전선 최적화(?)있을 것 같은데...
- 16:03
- 조회 63
- 잡담
-
- 스팀 할인 중이던데 혼자 하기 좋은 게임 추천해 줄 수 있어?
- 15:53
- 조회 86
- 잡담
-
- 원신 안하는데 탐라에 뜬 이번 원신 신캐들? 다 너무 이쁘다...
- 15:36
- 조회 36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어디까지하나 보는중ㅋㅋㅋ
- 15:35
- 조회 107
- 잡담
-
- 게임 시스템이 노잼이라 접었으면 복귀해도 마찬가지겠지
- 15:30
- 조회 18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우주 신백야도 훔치기
- 15:25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