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반정도 됐는데 이번에 카뮤랑 미브 나왔는데 예정에없던 미브가 관리자자리에 들어가면 협약 좀 더 할수있을거같아서 미브부터 키우는데 재화모자라서 강제멈춤당함ㅋㅋㅋ 카뮤쪽은 파티자체가 막 60렙 이래서 더 갈길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