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캐임, 다른분들 입으면 다 소녀소녀 이쁘던데 내캐 동생옷 뺏어입은것같음 끼발 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어울릴거 어느정도 각오했긴한데 너무 심해서 한번입고 바로 옷장에 쳐박아뒀다.. 동맹원분도 나랑 똑같은분계심 ㅜㅜㅋㅋㅋㅋㅋ
여캐임, 다른분들 입으면 다 소녀소녀 이쁘던데 내캐 동생옷 뺏어입은것같음 끼발 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어울릴거 어느정도 각오했긴한데 너무 심해서 한번입고 바로 옷장에 쳐박아뒀다.. 동맹원분도 나랑 똑같은분계심 ㅜ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