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ㄱㄷ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캐릭터 뽑은 건 좋은데
- 20:23
- 조회 5
- 잡담
-
- 연운) 교환코드 받아가시오
- 20:18
- 조회 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픽뚫에 지난 픽업캐 있는거 넘 좋은거 같음
- 20:15
- 조회 40
- 잡담
-
- 스카이림) 시세로 모자 어디다가 잊어먹었어
- 20:14
- 조회 1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제발 선물 좀
- 20:00
- 조회 80
- 잡담
-
- 심즈4) 인조이 나오고 파라라이브 나오니까 이제서야 고질병 같은 버그들 고쳐주는거 어이없네
- 19:54
- 조회 5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스토리 관리자 왤케 능청맞아 ㅋㅋㅋ
- 19:48
- 조회 7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오인혁 PV 보니까 외모는 서양 저격인데 설정은 중국 로설 판타지네
- 19:37
- 조회 127
- 잡담
-
- 스팀 게임 추천 해줄 수 있을까
- 19:30
- 조회 77
- 잡담
-
- 아니 럽딥 이서언 한성우님이 원신 신캐하시는데
- 19:25
- 조회 24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니 나는 픽뚫운이 한번도없네
- 19:24
- 조회 65
- 잡담
-
- 원붕명하고있는데 진짜 좃됐다
- 19:21
- 조회 19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질문!! 픽업 가챠는 오로베릴?로 돌리면 되는거같던데 파생 오리지늄은 어디에 쓰나요
- 19:18
- 조회 67
- 잡담
-
- 림월드) 이번에 바이오테크만 살까? 아니면 오디세이랑 둘다 살까?
- 19:13
- 조회 2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찍먹했다지웠다카뮤보고돌아온뉴비
- 19:11
- 조회 11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반천에 명함은 데리고왔다 무기가 고봉인건에 대하여
- 19:06
- 조회 4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2차 먹을 생각은 없지만 좋은 느낌을 준다(카뮤 갠스ㅅㅍ)
- 19:03
- 조회 14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나한테 카뮤 픽뚫로 미브 뽑으라고 한 덬 나와봐
- 18:43
- 조회 14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미친게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39
- 조회 28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ㄹㅇ 비틱하면 좋은데 미묘해지는게임
- 18:38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