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남주 나올 거라는 거 겜 초반에 ㅉㄹㅅ 보고 알아서
"나온다" 자체는 걍.. 별 느낌 없었는데
캐디 구려, 기존캐 멘스는 안주고, 초장부터 진도 먼저 빼고<???
5남주 요소 다 갖다 쓴 키메라<이게 젤 싫어
창의력 떨어졌으면 폐업신고나 해ㅡㅡ
그리고 누가 자캐놀이라 했는데 딱 그느낌이야
좋아보이는 거 다 갖다 박고 >>얘를 빨아라<<
이게 느껴져서 싫어..ㅅㅂ...
PV 보는데 젤 빡치는 점은 저 와꾸를 여성향게임에
여성유저들한테 돈 쓰랍시고 쳐 내놓은 점이 젤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