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픈월드라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픈월드 같이 생겨가지고는 절벽 못 오르고 날지도 못하고 수영도 못하고 전력 끌어오는것도 킹받음...관리자면 걍 딸깍으로 전선 끌어와야하는거 아니냐고....그리고 파티원이랑 같이 다니는거 신기함...근데 난 걍 지나가고 싶은데 얘네가 몬스터 막 잡음;;;그리고 자석펫같이 드랍템도 먹어줌...광석 캘때는 얘네도 같이 캐고 있는거 좀 웃김ㅋㅋㅋㅋㅋㅋㅋ근데 채집은 왜 나 혼자 하냐...너네도 해라...솔직히 오래 못 할줄 알았는데(공장시스템이 에바인것 같아서 솔직히 좀 편견있었음ㅋㅋㅋㅋ)앞으로 걍 계속 할듯...?병크만 안 터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