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e.steampowered.com/app/1771300/Kingdom_Come_Deliverance_II/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솔직히 카뮤 마음에 안듦
- 17:18
- 조회 3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레바 없으면 지금은 카뮤 못쓰나?
- 17:17
- 조회 2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열기팟 와꾸합이 너무 만족스럽다..............
- 17:16
- 조회 17
- 잡담
-
- 우마무스메) 덬들은 인자작 열심히 하는편?
- 17:12
- 조회 6
- 잡담
-
- 명일방주:엔드필드) 현질 진짜 안하려고했는데
- 17:11
- 조회 3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샤를 실장하려나
- 17:07
- 조회 7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한정 픽뚫로 먹는 것도 운이 있어야하네
- 17:06
- 조회 2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열기팟 사이클 이해 못하면 카뮤 넘겨도 되나
- 17:03
- 조회 5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뚜벅뚜벅 나락으로 걸어들어가는게 당황스러움
- 17:02
- 조회 5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미브-포그에 나머지 한자리는 누구 넣지
- 16:57
- 조회 5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보다 pv 빨리푼게 여론 어떻게든 해보려고 한것같은데
- 16:49
- 조회 6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미브넣는파티는 미브를 조작으로 둬야해?
- 16:47
- 조회 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본토에서 개난리났을것 같은데
- 16:41
- 조회 16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 겁나 돌리는 청사진 베껴오니까 광물 부족함;;
- 16:34
- 조회 4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으 일부러 이ㅈㄹ한거 개싫네
- 16:32
- 조회 156
- 잡담
-
- 가챠겜덬이라 그런가 1퍼면 확률 개높다고 생각함
- 16:30
- 조회 83
- 잡담
-
- 작은 사이즈 컨트롤러 추천해줄수 있을까
- 16:27
- 조회 28
- 잡담
-
- 생각난김에 쓰는 내가 좋아하는 게임 남캐들...
- 16:21
- 조회 22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저번에 살짝 찍먹했다가 지금 복귀해서 카뮤 명함을 뽑을 수 있을까?
- 16:16
- 조회 104
- 잡담
-
- 스위치2 필수악세서리 뭐라고 생각해?
- 16:10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