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재밌게하고 있어서 흐뭇해짐 ㅋㅋ 원래 하던 겜에서도 폐과금러였어서 명방도 통상 픽업에ㅜ거의 한 30만원 박았더라 겜 너무 재밌고 조만간 록라도 한다는데 이 맛에 스트리밍+뉴비 구경하는듯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