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숫자 많이 줄었는데 요새 닌텐도는 dl이랑 실물 패키지 만원씩 차이나게 팔면서 dl 구매 유도하고 그타 실물 cd없이 다운로드 코드만 준다는거 보면서 이제 오프라인 게임샵 살아남지 못하겠구나 싶어짐... 시대의 흐름이지만 그래도 발매 첫날 오프에서 사는 맛이 있었는데
잡담 오프라인 게임샵 멸종되겠어
23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