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파페가 팬덤끼리 일부러 싸움 붙인다는 썰 계속 돌기는 했는데... 계속 신캐pv 신고하는데 절대 pv 안내려 가는듯? 이전 남주들 pv는 악의적인 신고로 내려갔다고 허구한날 떠서 팬덤끼리 서로 의심하면서 맨날 머리채 잡고 싸웠는데
물론 그중에 같이 신고하는 유저도 있고 신고해서 내려갈수도 있었겠지만 신캐는 이렇게 지켜주는데 그동안 다른 남주들은 왜 보호 안했냐는게 중녀들 주장임
그리고 이건 너무 길어서 지피티로 요약+ 파파고 돌린건데 이미 출시전에 신캐 긍정적으로 몰아가려는 팀 만들어놨고 역시 다른 남주들 계정은 공격으로 다 폭파 당했는데 신캐는 욕은 제일 먹는데 멀쩡함 등등 이런건가봐
이거 말고도 저번 온천 pv 신고 당해서 스틱맨 영상 나온것도 파페 자작극임 일부러 신캐 찌라시 방송전에 열심히 흘렸음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5분마다 ㅈㄹ떨었던 마케팅 반응 좋았을거라고 예상했다는 썰도 있음
이런글 안되면 말해줘 바로 삭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