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라 화질 ㅈㅅ)
특히 머리 리본이 예뻐서 좋아
이번 배경은 크게 취향 아니긴 한데
맵 넓고 소품도 많고 엔간해선 거의 다 갈 수 있는 거 같아서 괜찮더라
근데 걸체형이면 가구도 뭐도 너무 큰 것 같은건 기분 탓일까ㅋㅋㅋㅋ
(폰이라 화질 ㅈㅅ)
특히 머리 리본이 예뻐서 좋아
이번 배경은 크게 취향 아니긴 한데
맵 넓고 소품도 많고 엔간해선 거의 다 갈 수 있는 거 같아서 괜찮더라
근데 걸체형이면 가구도 뭐도 너무 큰 것 같은건 기분 탓일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