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명전만 하자 싶어서 파티 맞춰서 굴리는데기존에 맞춰둔 파티만큼 세단 느낌이 없음 ㅋㅋㅋㅋ ㅠㅠ 시원시원하긴 한데 집 초대 유일한 남캐라고 광고하는게 넘 킹받을뿐... 초대해서 뭐하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