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가챠 안오는 게임은 물욕센서 상관없이 안나오고 비틱 잘되는 게임은 잘됨....
무명의 더쿠
|
14:50 |
조회 수 125
A는 진심.... 천장을 안칠때가 없음 픽뚤도 개 많이 나와 망계가 이런 망계가 없음
근데 B는 하 이거 둘다 갖고싶은데 가망없겠지 ㅠ 하면 둘이 같이나오고 10뽑만 돌려봐야지 하면 10뽑만에 나오고그럼
A는 진심.... 천장을 안칠때가 없음 픽뚤도 개 많이 나와 망계가 이런 망계가 없음
근데 B는 하 이거 둘다 갖고싶은데 가망없겠지 ㅠ 하면 둘이 같이나오고 10뽑만 돌려봐야지 하면 10뽑만에 나오고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