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게임 들어갔다가 또 개빡친다....

무명의 더쿠 | 10:04 | 조회 수 496
FdFeDB

비축 다이아 개수 보고 내 스스로가 개호구 같음 샤갈....

복각 로테 빡세게 돌아갈거고 다음달 최애 백야라 풀승 대비해서 다이아 지속적으로 많이 필요할테니 미리미리 쌓아두잔 생각으로 열심히 현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내가 지금까지 쓴게 딱 vip 턱걸이 앞에서 멈춘 금액일텐데 좀만 더 빨리 유입했으면 vip 달성했어ㄹㅇ 이렇게 단기간에 돈 많이 쓴 게임은 처음인데 돈쓰니까 돌아온 재투자가 «갑툭튀 신캐 투척» ㅇㅈㄹ 이거 로맨스 스캠 아냐??? 회사 본사 박살내고 싶다...

그나마 위안인건 과금 멈춰도 지금 다이아로 최애 백야 풀승은 가능할거 같단거? 근데 중티 백야 얘기에 뽑고싶은 마음 또 사라지게 만드네 개같은 회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 20:36
    • 조회 18
    • 잡담
    • 이환) 그냥 성장재화가 너무 부족해서 캐릭 뽑기가싫타 ㅠㅠ
    • 20:26
    • 조회 28
    • 잡담
    1
    • GTA6) 실물카피 안에 디스크 없나보네?;;
    • 20:17
    • 조회 69
    • 잡담
    3
  • 6
    • GTA6) 일반판은 $80, 얼티밋은 $100
    • 20:04
    • 조회 60
    • 스퀘어
    1
  • 2
    • 이환) 그냥저냥 하는 중인데 카오스 생각보다 약하네
    • 19:58
    • 조회 92
    • 잡담
    3
    • 한 15년만 냉동시켜줬음 좋겠다
    • 19:51
    • 조회 128
    • 잡담
    1
    • 전에 겜방에서 추천받은 사서겜 재밌다.....
    • 19:46
    • 조회 133
    • 잡담
    2
  • 6
    • GTA6) 새 이미지 (댓글에 추가)
    • 19:34
    • 조회 104
    • 스퀘어
    2
  • 2
  • 4
    • 빛과밤의사랑) 내 친구 영업하면서 돌잡이 중인데 다들 최애 어케 잡았어??
    • 19:08
    • 조회 92
    • 잡담
    10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로드맵
    • 18:40
    • 조회 110
    • 스퀘어
    1
    • 명방 엔필 다 7월이 풍성하구나
    • 17:58
    • 조회 191
    • 잡담
  • 1
  •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