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인데 러브앤딥스페이스 보니까 뱅드림 신밴드 출시때 난리났던 거 생각난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21
신밴드 출시 전에 소식 들릴때부터 기존 밴드들 잡은 유저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원래 유저끼리도 싸움판이었지만)신밴드 관련으로 싸움판도 많이 일어났었는데... 기존유저 못챙겨주면서 새로운거 내겠다고하면 난리나는건 어디나 비슷한가봐
(혹시몰라 첨언하자면 두 게임끼리 비꼬거나 폄하하는게 아니고 그냥 생각나서 써본글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