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유키 돌파재료때문에 억지로 빨리 밀려고 한거고
초반 황룡~리나시타까지 솔직히 내용 하나도 머리에 안들어와서 노잼이었거든?
근데 라하이로이부터 살짝 관심이 가더니 이번에 마지막 너무 대감동인거ㅠㅠㅜㅜ
대충 전자유령이라 블랙홀에 갇힌 에이메스를 구출하기위해 다같이 영차영차 난관에 부딪히면서 노력해서
보이드스톰에 삼켜져 죽은자들의 노력까지 합해서 구출하고 방랑자랑 에이메스랑 같이 엑소스트라이더 타서
알레프원(얘가 원흉인듯??) 저멀리 추방했다는거아냐
그럼 엑소스트라이더는 세계지킬려고 딴데로 혼자 가버린거야??
에이메스가 원래 공명자였는데 ㅇ그럼 이제 힘은 잃은건가?
이게 좀 궁금하네..
아무튼 이거때문에 에이메스 반했어 복각하면 데려올까..??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