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ㅉㄹㅅ 전시 안하려했는데 지들이 하게 만들었잖아!!! 아니 신백야 진짜로

무명의 더쿠 | 17:58 | 조회 수 227
중국풍이라는게 너무너무 황당함

기욱인 레무리아인에 인어이고 해신인데 여기에 왜 갑자기 무협요소나 중국 요소가 끼얹어져? 내가 하다못해 금빛바다에서 무신 언급이 나온걸로 전쟁의 신/태양신 이런 컨셉이란거까진 납득했는데 왜 중국풍임???????

6남주 오피셜 되기전까지 개무시한 찌라시인데 왜 모든게 다 같은 지점을 가리키는거냐고 아니 애초에 백야에 강제로 중국풍 넣는것도 이해가 안돼 내가 중국풍 먹을거면 무협게임을 했어요 님들은 sf 장르세요!!!!!



개빡친다..... 나 인어콤 있어서 레무리아 해신이 입덕에 최소 30퍼는 기여했는데...... 나으 인어에게 짱티 백야라니 으어어어어 등판시점도 개같은데 들리는 찌라시 모든게 다 개같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