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는 솔직히 안뽑기 힘드니까 일부러 그렇게 배치한 것 같아서 짜증남 그리고 내 최애 민심 수습에 이용당하는 것 같아서 기분 나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아니 좀 용병 아닌척 하고싶은데
- 18:38
- 조회 17
- 잡담
-
- 명일방주) 중섭 제작진 통신 #66
- 18:26
- 조회 28
- 잡담
-
- 리버스1999) 아토믹하트 콜라보 스포라면 스포?
- 18:20
- 조회 3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금요일 몇시부터야?
- 18:19
- 조회 36
- 잡담
-
- 빛과밤의사랑) 뭐뭐지 멘스 난이도 기간 한정으로 하락시켜준대
- 18:15
- 조회 5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계속 중풍 내는거 걍 돈미새 짓 같은데
- 18:07
- 조회 10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ㅉㄹㅅ 전시 안하려했는데 지들이 하게 만들었잖아!!! 아니 신백야 진짜로
- 17:58
- 조회 100
- 잡담
-
- 도원마을) 이쁜 배경준다는 머지게임 이벤트는 어떤거야..??
- 17:56
- 조회 1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찌라시대로면 신캐 단독 다음에 백야인 것도 짜증남
- 17:30
- 조회 166
- 잡담
-
- 명일발주: 엔드필드) 혹시 전언기 어케 끄는지 아니...?
- 17:18
- 조회 6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솔플 40점도 있네
- 17:18
- 조회 58
- 잡담
-
- 카트라이더 부활 확정이네
- 17:11
- 조회 24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언제부터 언제까지야?
- 16:57
- 조회 12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다리 개 길어
- 16:44
- 조회 177
- 잡담
-
- 명일방주) 아 나는 선택권 쓰는거 까먹음;;
- 16:41
- 조회 7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살거있어서 타오바오 들어갔다가 더 심란해졌어(›´-`‹ )
- 16:15
- 조회 356
- 잡담
-
- 명일방주) 꼬마 성녀님 피규어 보고가
- 16:08
- 조회 12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뭐 설치하고 전기 끌어오는거 재밌네
- 15:57
- 조회 78
- 잡담
-
- 어제 성세천하 팬미팅 했었나보네
- 15:40
- 조회 50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 •᷄ࡇ•᷅ ) 나 일주일만에 겜방왔는데
- 15:26
- 조회 2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