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럽딥 매출이 딱히 니키한테 가는건 아닐걸?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30




PhYFPC

댓으로도 자꾸 럽딥 매출로 니키 운영한다는 거 보여서 씀 니키 좀 하다가 접긴 했는데 여기도 조오온나 컨텐츠 부실이고 대형 업뎃도 거의 없음 걍 운영상으론 둘다 쌀먹중이라고 봐도 됨 옷 떼깔이 좋아보이긴 하는데 니키 매출이 아예 안 나오는 겜도 아니고 럽딥 매출이 니키 개발비~는 너무 말도 안되는 소리임ㅋㅋㅋ 차라리 신작 개발에 들어간다는게 맞을듯 이미 신작 2개 개발중이고 ㅁㅎㅇ한테 (그 표절회사 ㅁㅎㅇ 맞음) 프로젝트 10개 쳐날려먹느라 돈 빌린 것도 있어서 보이는 것 이상으로 좆좆소 운영인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