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기욱오시고 저 카드 복각로테 돌때부터 존나 기다린 카드임
지난번에 월광 복각 예상할때 다인 복각 와서 로테 ㅈ됐다 생각했는데 어쨌든 7월말 백야면 지금 복각해야하긴함...ㅎ
하 근데.... 그냥 복각 공지를 먼저주고 업데이트 공지를 이후에 해도 된거 아냐? 지금 분위기 개판되니까 이거나 먹어라 하고 던져주는거에 존나 빈정상해 ㅅㅂ!!!!!! 물고기가 수속성이라고 불난거 끄라는거야 뭐야 저희집 물고기 그런거 모릅니다 따흐흐흐흐흑
지난번에 월광 복각 예상할때 다인 복각 와서 로테 ㅈ됐다 생각했는데 어쨌든 7월말 백야면 지금 복각해야하긴함...ㅎ
하 근데.... 그냥 복각 공지를 먼저주고 업데이트 공지를 이후에 해도 된거 아냐? 지금 분위기 개판되니까 이거나 먹어라 하고 던져주는거에 존나 빈정상해 ㅅㅂ!!!!!! 물고기가 수속성이라고 불난거 끄라는거야 뭐야 저희집 물고기 그런거 모릅니다 따흐흐흐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