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저게뭐임 개같은거;;;;;;;;; 이벤스때나 남주들 귀달고꼬리다는거좋아하지 찐 늑대라고 저렇게 나오면 내가 좋아할거같아?ㅗㅗㅗㅗㅗㅗㅗㅗ 우주멘스내놔 ㅅㅂ 신캐 꼴보기도 싫네 ㅅㅂ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