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중국 일본쪽이 돈 존나 쓰는거아니었나 아 시발 그냥 모든게 이해가 안감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지금 계정 팔면 살 사람이 있을까?
- 09:44
- 조회 8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보통 캐릭터스토리 분량이 어느정도야?
- 09:40
- 조회 3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챠 이월 어떻게 되는거야?
- 09:39
- 조회 4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쟤넨 순수 미감이 갑자기 골로갔나 신캐가 반응이 좋을거라고 생각한이유를 모르겠네
- 09:13
- 조회 115
- 잡담
-
- 매직레시피) 아니 이벤트에 쿨타임이 왜 있지???
- 09:00
- 조회 27
- 잡담
-
- 오프라인 게임샵 멸종되겠어
- 08:58
- 조회 15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 돌리는건 이해하겠는데 다른 시스템이 어려워
- 08:22
- 조회 70
- 잡담
-
- gta 앞 작품들 안해도 되는거지?
- 08:18
- 조회 74
- 잡담
-
- 파판 듀엘룸 하는덬있어?
- 08:16
- 조회 3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그인했는데 아델리아 줬어
- 07:22
- 조회 13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 남주들 팬덤끼리 싸움 유도한게 파페 맞기는 하나봐
- 07:15
- 조회 318
- 잡담
-
- GTA6) 완전 싸잖아?
- 05:26
- 조회 22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늘하루화이팅
- 02:12
- 조회 153
- 잡담
-
- 리버스1999) 그와 소통하는 것은 대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 01:02
- 조회 160
- 잡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외관 미리보기
- 01:01
- 조회 186
- 스퀘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업데이트 미리보기
- 00:58
- 조회 113
- 스퀘어
-
- 스타일라잇) 이번 가챠 4성셋도 넘 예뻐
- 00:03
- 조회 204
- 스샷/자랑/후기
-
- 이환 걍 중국 유저들만 이상하게 됐네 ㅋㅋㅋㅋ
- 06-24
- 조회 1001
- 잡담
-
- GTA6) 얼티밋 에디션 혜택이 추가미션, 바이스시티 테마팩, 차량개조, 무기 꾸미기, 헤어살롱, 타투, 의류매장 등등
- 06-24
- 조회 138
- 잡담
-
- 명조) 히유키팟에 루실라 있없 체감차이 커??
- 06-24
- 조회 2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