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최애 등판때마다 20~30은 쓰는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6
최애 등판때는 풀승 위해 패키지 어지간해서 다 지르고 최애 등판 아닐땐 스탯 깎으려고 싼 패키지들 찔끔찔끔 지르고 복각 위해서 초회 지르고 백야때는 퍼붓는단 말임....... 진심 이렇게까지 돈 쓰고 있는데....... 하....... 매몰비용이랑 최애 생각하면 못접는데 돌아가는 모든 꼬라지가 이래도 안접냐고 협박하는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뜩이나 하반기 찌라시에 다인/복각/새백야 썰들 들을수록 로테가 어디까지 날 쥐어짜려나 무서울 정도였다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돈쓰기 싫게 만드는 겜사가 ㅈㄴ 밉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